초등 수학, 와이즈캠프 프리미엄 수준별 수학 학습 '판다 수학' 주목

입력 2020-11-11 14:00  


수학은 그 어느 과목보다 `기초`가 가장 중요하다. 기초, 개념이 쌓여 있지 않은 경우 학년이 올라갈수록 진도를 따라잡기 힘들기 때문이다. 특히 수학 기초를 제대로 잡지 않는다면, 중·고등학교 진학 이후 수학을 포기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실제 초등학교 고학년 중에는 기초, 개념을 제대로 쌓지 못해 `수포자`(수학을 포기하는 사람)가 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수학 교과 개념을 이해하고 학습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이에 2020년~2022년 초등수학 국정교과서 발행사로 선정된 비상교육의 초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는 초등 수학 교과 개념을 수준별(연산, 기본, 발전, 심화)로 나눠 초등 사고력 수학까지 키우는 프리미엄 심화 학습 `판다 수학`을 선보이고 있다.

와이즈캠프 수학 프리미엄 학습 판다수학 속 `사칙연산·연산 판다`는 교과 개념의 바탕이 되는 학습으로 구성돼 있으며, `유형 판다`는 370개의 수학 개념을 담은 동영상 강의와 1,110개의 개념의 유형 문제를 제공, 초등 전 학년 수학 교과서 속 개념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또한 `실력완성`은 교내외 경시 대회를 대비할 수 있도록 수학 복합 유형을 제공하며, `사고력 판다·최상위 판다`는 수학적 사고력을 키우는 사고력 문제와 초등수학 최고 난이도 문제 풀이를 제공한다.

판다 수학은 학습자의 자기 주도적 학습을 위해 개인별 관리 선생님이 직접 학생의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 학습 진도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무조건 빠르게, 많이 문제를 푸는 것보다 개념을 명확히 이해하고, 이를 심화된 과정에서도 응용할 수 있는 사고력을 기르는데 집중하는 것.

와이즈캠프는 판다수학과 더불어 다양한 자기주도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와이즈캠프의 시그니처 학습이라 불리는 비주얼씽킹 `개뼈노트`와 `말뼈사전`, `글뼈읽기`를 통해 초등 전 학년 전 과정 교과서 속에 나오는 주요 개념을 익힐 수 있다.

개뼈노트는 개념을 큰 가지와 작은 가지로 나누어 구조화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으며, 말뼈사전은 교과서 속 어휘를 다양하게 익힐 수 있고, 글뼈읽기는 교과서 속 지문을 읽고 이해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수학은 기초가 가장 중요한 과목이다. 코로나 19로 학습 공백기가 길어지면서 수학 기초를 쌓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늘고 있다."고 전하며, "와이즈캠프는 최근 신규 론칭한 `AI 학습 솔루션`을 통해 아이의 학습의 몰입도를 100% 보장하고, 과목별 AI 몰입 학습 그래프까지 제공해 완벽한 학습 관리 모델까지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전 학년 전과목 학습을 10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