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츠’ 40주년 내한공연, 12월 11일 대구 공연 개막 예정

입력 2020-11-10 14:00  




세계적인 명작 <캣츠> 40주년의 역사를 담은 남다른 감동의 공연으로 연일 호평을 받는 뮤지컬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이 대구에서 그 감동을 이어간다. 12월 11일부터 2021년 1월 9일까지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11월 10일 오후 2시 첫 티켓을 오픈한다.

12월 11일부터 20일까지 단 9일간의 공연이 오픈되며 12월 22일 이후의 공연은 추후 오픈 예정이다. 11월 22일까지 예매 시 20%의 조기예매 할인(BC카드 결제한정), 재관람 최대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터파크, 예스24, 옥션티켓, 티켓 11번가, 멜론티켓, 페이북에서 예매할 수 있다.

12월 6일까지 서울 샤롯데씨어터의 공연을 마친 이후 대구를 찾아갈 <캣츠>는 지역 관객들에게는 첫 뮤지컬과도 같은 추억이 쌓인 작품이다. Big4 작품 중 첫 지역 투어이자 오리지널 내한 공연의 첫 지역 투어의 기록을 세운 <캣츠>로 40주년 내한공연이 확정되자마자 지역 투어 소식을 관객들 역시 손꼽아 기다려왔다. 특히 대구는 지난 2017년 <캣츠>가 한국 뮤지컬 역사상 최초로 누적 200만 관객을 돌파한 도시기도 해 대구에서의 보낼 <캣츠> 연말 시즌의 열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대구 공연을 앞둔 40주년 무대의 주역 역시 “12월에 만날 대구 관객들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캣츠>에서 마법 같은 젤리클 고양이의 세계를 탐험하시고 추억을 쌓으시기를 바란다”(조아나 암필/ 그리자벨라 역), “다시 한번 여러분 앞에서 올드 듀터러노미 역을 하게 되었다. 언제나 대구에서 공연하는 것은 기쁜 일이다”(브래드 리틀/ 올드 듀터러노미 역), “곧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대구를 찾아가게 되어 정말 기쁘다. 기대해 달라”(댄 파트리지/럼 텀 터거 역), “드디어 12월 대구 공연이 시작된다. <캣츠> 40주년 기념 공연은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공연을 만나실 수 있을 것이다”(제이비어 펠린/ 미스터 미스토펠리스 역) 등 설렘 가득한 메시지를 남겼다.

전 세계 30개국, 300개 도시, 8000만 명의 사랑을 받은 영원한 명작 <캣츠>는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대표작으로 세계적인 대문호 T.S. 엘리엇의 시를 원작으로 한 작품. 독창적인 상상력으로 빚어진 무대 예술과 배우들의 다이나믹한 군무로 “인간이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뮤지컬”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올리비에상, 토니상, 드라마데스크상, 그래미상 등 세계 유수의 상을 석권했다. 각양각색의 젤리클 고양이들의 삶을 통해서 인생을 되돌아보는 깊이 있는 메시지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캣츠>는 연일 호평 속에서 공연되고 있다.

뮤지컬 <캣츠> 40주년 내한 서울, 대구 공연은 공연장의 정기적인 방역, 공연장 및 객석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문진표 작성, 입장 시 체온 모니터링 등 예방수칙을 철저히 이행하고 있다. 서울 공연은 무대와 객석 간의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1열은 판매하지 않고 있으며 12월 6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대구 공연은 12월 11일 계명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