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로 겨울방학 맞이 수학기초 잡아주는 '판다수학' 주목

입력 2020-12-17 13:08   수정 2020-12-17 13:08


초등학교 과목 중에서 기초를 가장 잘 잡아줘야 하는 과목은 바로 `수학`이다. 기초, 개념이 잘 쌓여 있지 않은 경우에는 학년이 올라갈수록 진도를 따라잡기가 힘들어지며, 결국 수학을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실제 고등학교 3학년 중 수포자(수학을 포기한 사람)는 상당히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특히 코로나 19로 인해서 학습 공백도 커지고 학습격차가 벌어지고 있는 만큼 초등 겨울방학을 맞이해서 제대로 된 홈스쿨링을 통해 아이 개인 맞춤형 학습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와이즈캠프는 교과 개념에 수학을 수준별로 나눠서 사고력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판다수학`을 선보이고 있다. 판다 수학 속 `사칙연산·연산판다`는 교과 개념의 바탕이 되는 학습으로 구성되어 있고, `대유형판다`는 동영상 강의와 함께 초등수학에서 많이 나올 수 있는 유형 문제로 초등 전 학년 수학 교과서 속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따로 실력평가를 해볼 수 있는 발전단계에서는 단원별로 실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심화 문제를 풀어보고 풀이를 해주는 컨텐츠로 심화학습이 가능하다. `사고력판다`와 `최상위판다`에서는 초등 사고력수학 교재 팩토수학 강의를 제공하며, 최고 난이도의 문제 풀이를 통해서 수학 최상위권 도전을 위한 학습이 가능하다.

초등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아이의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을 향상시켜주고 싶고, 수학 기초를 다져주고 싶은 학부모들을 위해 와이즈캠프에서는 좀 더 세세하고 꼼꼼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비주얼코칭`을 통해 학생 관리를 진행한다.

AI시스템을 접목해 아이트래킹 기술로 학습자의 시선데이터를 저장하고 AI학습친구 몰리를 통해 학습자가 공부시작부터 마칠 때까지 200% 몰입할 수 있도록 리드한다. AI 시스템을 통해 수집된 학생의 학습정보는 학부모가 앱에서 AI맞춤 리포트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업계 유일 라이브 화상수업을 통해서 전국의 같은 학년 학생들과 함께 전과목 화상수업이 진행된다. 담당선생님을 통해서 진행되는 라이브 화상수업은 현재 등교를 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동료학습의 부재를 막아줄 수 있으며, 아이들의 발표력 향상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

라이브 화상수업 외에 1:1 전화 튜터링을 통해서도 담당선생님을 통한 학생의 학습관리가 가능하다. 선생님과 같은 화면을 공유하며 함께 문제를 풀고 질문을 하거나, 학습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형식적인 관리가 아닌 진짜 `학습을 위한 관리`가 가능한 것이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수학은 기초가 가장 중요한 과목이다. 코로나19로 학습 공백기가 길어지면서 수학 기초를 쌓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늘고 있다. 다가오는 초등학교 겨울방학 때 학생 개인에게 맞춘 체계적인 홈스쿨링을 통해 학년이 올라가기 전 학습격차를 줄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특히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접목시켜 만든 개뼈노트는 아이들이 힘들어할 수 있는 과목과 단원 속에 있는 복잡한 개념들을 한눈에 보이는 그림으로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도와주며, 개념체계를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단순히 공부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개념을 구체적으로 핵심만 요약하여 구조화하는 습관까지 기를 수 있는 것이다.

말뼈사전은 학생들이 단원학습을 하기 전 단원 속에 나오는 어려운 단어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초등 맞춤형 사전이다. 교과별, 단원별 검색이 가능하며, 텍스트와 음성으로 검색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교과서 속 지문을 읽고, 이해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교과서 글뼈읽기를 통해 글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 문해력 향상을 돕는다.

현재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무료 체험 신청 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과 비상교육 수학문제집 1권,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100% 증정한다. 또한 비주얼 배우 정우성과 영화 `담보` 속 흥행치트키 박소이가 함께한 새로운 TV CF 런칭을 기념해 비주얼 코칭 3가지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와 와이즈캠프 기대평을 작성하는 이벤트를 통해 약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