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성♥서태지 "우리딸 홈스쿨링 해요"

입력 2020-12-26 06:55   수정 2020-12-26 09:28


서태지가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하며 훌쩍 자란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

서태지는 24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메리 `집콕` 크리스마스, 해피 2021년"이라는 글과 함께 혀를 내밀고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드럼을 치는 딸 정담 양의 사진을 공개했다.

서태지는 "코로나 확산으로 모두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거 같아 걱정"이라며 "그래도 어느덧 2020년의 마지막 순간이 다가왔으니 잘 마무리하고 역사속으로 차분히 보내줘야겠죠"라며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사실 담이가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려 했는데, 갑작스럽게 팬데믹이 와서 고민 끝에 입학 보다는 홈스쿨링을 하기로 했고, 우리집은 이제 학교가 됐다"며 "물론 엄마, 아빠는 선생님이 돼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여러 과목을 직접 가르치고 있다"며 "이럴 줄 알았다면 학교를 좀 더 다녀둘 걸 그랬나"라고 자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딸의 홈스쿨링에 대해 서태지는 "처음엔 많이 헤메고 시행착오도 많았지만 꾸준히 하다보니 지금은 나름 괜찮아진 거 같다"며 "아이가 성장하는 모습을 나노단위로 지켜볼수 있다는 점은 좋은것 같다"고 장점을 소개했다.

또 정담 양에 대해 "올해 특히 많이 자랐다"며 "아빠 품을 떠나 혼자 자전거도 타게 되고, 말대꾸 스킬도 화려해졌다"고 전해 `딸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아내 이은성, 정담 양과 함께 가족 밴드 `헤비 칙`을 결성했다면서 "리더이자 드러머에는 담, 키보드에 은성, 기타 등 잡일에 현철 이렇게 3인조"라며 "결성후 매일 해체를 고민할 정도로 엉망진창 이었지만, 매일 내공을 쌓아 `아기상어`를 시작으로 각종 장르를 본격 연습 중"이라고 소개해 폭소케 했다.

서태지는 고등학교 중퇴 후 헤비메탈 그룹 시나위 베이스 연주자로 음악 활동을 시작했고, 양현석, 이주노와 1991년 서태지와 아이들을 결성해 1992년 `난 알아요`로 정식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지만 1996년 돌연 은퇴를 선언하고 미국에서 생활했다. 이후 2000년 가수로 컴백했고, 2013년 배우 이은성과 결혼해 이듬해 딸 정담 양을 낳았다.

(사진=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장진아  기자

 janga3@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