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양평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계약 5일만에 완판

김원규 기자

입력 2021-01-05 13:54  


반도건설은 경기도 양평군 다문리 일원에 공급하는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계약 5일 만에 전가구 계약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난 12월28~30일 정당 당첨자를 대상으로 계약을 진행한 이후 예비당첨자 계약에 이어 잔여분 계약을 통해 계약개시 5일 만에 전가구(740가구) 계약을 마쳤다.
앞서 진행된 청약결과(특공, 1,2순위 합계)에서 총740가구 중 청약접수 1114건으로 평균 1.5대 1을 기록했다. 59㎡A타입은 1.42대 1, 59㎡B타입은 0.86대 1, 84㎡은 1.93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일부가구는 청약 마감되지 않았으나 비규제지역(6개월 후 전매가능), 착한분양가 및 다양한 금융혜택, 역세권에 (송파-양평간)고속도로 타당성검토 등의 호재로 정당당첨자 계약은 순조롭게 진행됐다. 업계에서는 양평에서 분양한 아파트가 단기간에 계약 완료 된 것은 매우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반도건설은 성공적 분양을 위해 일반인 모델을 선발해 양평 및 인근 수요자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주기적인 회의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상품에 반영했다.
그 결과 지역 중·장년층을 위한 양평 최초 단지 내 헬스케어서비스, 주부들을 위한 문화강좌, 자녀들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별동건물인 U-라이프센터를 선보였으며, 첨단 인공지능 IoT서비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등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을 적용했다. 또 광폭거실, 알파룸, 특화수납공간 등 고객맞춤형 특화설계로 반도유보라 만의 차별화 된 상품을 선보였다.
단지는 ▲비규제 지역으로 비교적 자유로운 대출과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 ▲헬스케어서비스를 접목한 U-라이프센터, 광폭거실, 알파룸 등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차별화 된 상품성 ▲1070만원대 착한분양가와 금융혜택(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 ▲역세권 프리미엄 및 고속도로 개통(예정) 등 개발호재가 성공분양을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김지호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등을 통한 지역 밀착형 마케팅이 주효했다”라며 “반도유보라만의 차별화 된 상품력으로 다문지구의 랜드마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3층, 9개동 74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입주는 2023년 7월 예정이다.
한편 반도건설은 2021년에 영등포 지산, 창원 가포지구, 거제 옥포동, 서울 영천지구 등 전국 각지에 분양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창원, 대구, 울산에 이어 양평에서도 100% 분양에 성공하며 올해 분양사업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