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보컬’ 존박,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어쩐지 오늘’ 8일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1-08 14:00  

‘명품보컬’ 존박,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어쩐지 오늘’ 8일 공개




가수 존박이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발탁되었다.

존박이 부른 ‘도시남녀의 사랑법’ 두 번째 OST ‘어쩐지 오늘’이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어쩐지 오늘’은 80년대 빈티지한 사운드가 특징인 시티팝 장르로, 존박의 첫 시티팝 도전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 곡은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무드의 신디사이저가 귀를 가득 채우며 도시의 밤거리에 앉은 화려한 불빛, 그리고 그 사이를 거니는 뜨거운 청춘들의 모습을 마치 풍경화처럼 자연스레 그려지게끔 만든다. 여기에 존박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과 그루브가 더해져 더욱 풍성하고 충만하게 곡을 완성시켰다.

특히 이 곡은 4화에서 공개된 재원(지창욱 분)과 은오(김지원 분)의 데이트 신에 삽입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키기도 했다.

이번 곡은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음악감독이자,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사랑의 불시착’의 음악을 총괄한 남혜승 음악감독이 작곡을 맡았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이전 작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다수 선보인 바 있는 박진호 작곡가와 함께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넓은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극에 완벽히 녹아드는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가창에 참여한 존박은 ‘Falling’, ‘철부지’, ‘네 생각’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뽐냈으며, 지난해 발매한 ‘3월 같은 너’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한, 존박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OST ‘이상한 사람’으로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어 존박은 예능 프로그램 ‘수요일은 음악프로’, ‘현지에서 먹힐까’,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그리고 유튜브 채널 ‘존박의 트루존쇼’까지 각종 라이브 영상과 브이로그 등 재치 넘치는 입담을 발휘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 카카오 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지난달 22일 첫 공개 이후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특히 재원과 은오의 짙어진 로맨스와 두 배우의 디테일한 연기 시너지가 두드러지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로맨스 드림팀‘으로 통하는 제작진과 배우들의 시너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박재원과 이은오의 이야기를 비롯해 최경준(김민석 분), 오선영(한지은 분), 강건(류경수 분), 서린이(소주연 분)까지 더욱 솔직하고 과감한 6인 6색의 로맨스를 펼쳐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존박이 가창한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두 번째 OST ‘어쩐지 오늘’은 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