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가 동남아시아 최대 오픈 마켓 `라자다(Lazada)`와 함께 한국 기업의 현지 진출 전략을 공개한다.
카페24는 다음달 3일 `라자다가 전하는 동남아 매출 확대 전략`이란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라자다는 회원 수 6,500만명을 보유한 동남아시아 최대 오픈마켓 중 하나다.
자체 물류 서비스 라자다 글로벌 쉬핑으로 섬이 많은 동남아시아에서도 신속 정확한 배송을 선보이고 있다.
카페24는 라자다와 손잡고 한국 브랜드의 동남아시아 진출을 지원해왔다.
사업자가 `카페24 마켓통합관리`를 통해 자사 쇼핑몰의 상품을 라자다에 노출하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등 5개 국가로 동시 판매할 수 있다.
이번 웨비나에는 라자다의 크로스보더 사업을 총괄하는 자오지엔 이사를 비롯한 전문가들이 직접 연사로 나선다.
한국 사업자의 동남아시아 진출에 힘이 될 카페24와 라자다의 협업 모델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 상품의 판매 촉진 전략으로 K스타일 상품 마케팅 프로그램, 동남아행 통관 및 배송 서비스 활용법, 사업 규모와 아이템에 맞춘 라자다 내 판매 모델 등 실질적 내용을 상세히 공유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동남아시아는 전자상거래 시장 성장의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면서 한류 인기까지 큰 지역"이라며 "우리나라 브랜드의 현지 진출과 성공을 위한 글로벌 협업 생태계를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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