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리조트 내 야외 공간을 활용한 야외 프라이빗 웨딩 진행

입력 2021-02-24 11:29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는 다가오는 웨딩 시즌 코로나 시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야외 프라이빗 웨딩을 진행한다.

도심에서 떨어진 자연 속 소규모 예식인 ‘데스티네이션 웨딩’ 트랜드를 반영한 오크밸리 야외 웨딩은 예식의 규모와 컨셉에 따라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이 가능하다. 인원 제한이 있는 실내 웨딩홀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전한 야외 예식 진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제2 영동 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에서 1시간 내 접근이 가능해 거리적인 부담을 덜 수 있다.

먼저, 가든 웨딩은 국내의 유명 조각가들의 작품으로 조성된 약 7500평 규모의 조각공원에서 진행돼 마치 자연으로 둘러 쌓인 유명 갤러리에 온 듯한 착각이 들게 한다. 탁 트인 야외 조각공원은 계절마다 다르게 느껴지는 계절감과 분위기로 누구나 한 번쯤 꿈꿔 온 로맨틱한 야외 웨딩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양가의 분위기를 고려해 차분한 채플 스타일 웨딩을 선호한다면 오크밸리 교회가 제격이다. 오크밸리 교회는 스테인드글라스 작품을 통해 투영되는 자연채광이 포인트로 따뜻하고 성스러운 분위기의 예식을 선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각광받는 곳 이다. 또한 도시 교회와 비교해 시간적, 공간적 여유가 있는 전원교회이기 때문에 아담한 교회를 배경으로 조용하고 차분한 야외 예식이 가능하다.

외부와 단절된 독립된 공간에서 친인척 또는 소규모 지인만을 초대해 진행하는 프라이빗 하우스 웨딩도 있다. 오크밸리 단지 내 비밀스럽게 자리잡은 피에트 분 하우스는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피에트 분(Piet Boon)이 디자인한 3층 규모의 단독주택이다. 그동안 VVIP의 프라이빗 행사로만 사용됐던 피에트 분 하우스는 실내 웨딩 리셉션부터 야외 수영장이 있는 정원에서 예식과 애프터 파티까지 단독으로 사용이 가능해 온전히 두 사람만을 위한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오크밸리는 하루 진행되는 결혼식을 2건으로 제한, 예식 간격을 5시간으로 운영해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운 예식 진행이 가능하다. 예식 당일에는 예비부부와 가족을 위한 31평형 또는 46평형 객실 1박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골프 리조트라는 특징을 살려 핑크빛 골프카를 웨딩카로 운영해 리조트 내 이동 시에도 예비 부부가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오크밸리 야외 웨딩은 최소 50명부터 진행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오크밸리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및 무료 컨설팅 문의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