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 : 더 비기닝’ 이다희, 복잡다단 감정 서사부터 타격감 넘치는 액션까지 ‘압도적 캐릭터 소화력’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3-03 16:10  

닫기

‘루카 : 더 비기닝’ 이다희, 복잡다단 감정 서사부터 타격감 넘치는 액션까지 ‘압도적 캐릭터 소화력’




배우 이다희가 혼란한 틈 속 쌓인 감정을 터뜨리듯 쏟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에서 하늘에구름(이다희 분)이 아기를 지켜내기 위해 황정아(진경 분) 일당으로부터 벗어나려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철수(박혁권 분)에게 잡혀있던 구름은 아기와 자신을 가로채기 위해 온 황정아 무리에 맞섰다. 하지만 아기를 빌미로 금세 제압 당했고 이내 순순히 따라나섰다.

그렇게 다시 붙잡힌 구름은 류중권(안내상 분)이 오랜 시간 벌여왔던 연구와 지오의 탄생 비화까지 사실적으로 듣게 되며 충격을 금치 못했다. 특히 눈앞에 두고도 믿기지 않는 키메라들과 받아들이기 힘든 사실을 직면하고 괴로워했다.

혼란스러움이 채 가시지도 않은 구름은 자신과 아기를 찾으러 온 지오를 보자 뒷걸음질 치며 의심하고 부정했다. 여기에 그 동안 쌓아둔 혼란스러운 감정을 눈물과 함께 토해내 듯 내뱉어 보는 이마저 숨죽이게 만들었다. 이내 지오에게 가둬진 구름은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끝낸 뒤 경호를 뚫고 탈출을 감행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조성했다.

이처럼 이다희는 누구보다 혼란스러울 상황과 감정의 동요를 눈빛과 표정에 고스란히 녹여내며 캐릭터의 서사를 더욱 탄탄히 구축했다. 여기에 충격적인 사실들을 마주하게 되는 인물의 요동치는 마음까지 완벽히 구현해 내며 이입을 끌어올렸다.

또한 순간의 판단력과 재빠른 순발력으로 기지를 발휘한 날선 액션은 시청자들에게 숨 막히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더불어 어느 것 하나 두렵지 않다는 듯한 결연한 의지를 담은 눈과 타격감 넘치는 동작은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한편, 이다희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