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집 있으면 어때…"전시상품 판매량 14%↑"

입력 2021-03-31 10:05   수정 2021-03-31 10:13

코로나 영향 '합리적 소비' 확산

약간의 흠집이 있지만 정품보다 가격이 저렴한 `리퍼브` 제품의 소비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전자랜드는 지난해 3월부터 지난달까지 전국 매장의 전시 상품을 온라인으로 파는 `오작교` 서비스를 통한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코로나19`로 경기가 침체하면서 합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라고 전자랜드는 설명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레인지, 32인치 TV, 청소기 등 소형가전의 인기가 높았다"면서 "특히 작년에는 `홈쿡` 열풍으로 믹서기가 많이 판매됐다"고 말했다.
(사진=전자랜드)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