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의 청춘’ 이상이, 색다른 매력 선보이며 ‘특급대세’ 맹활약

입력 2021-06-08 11:35  




KBS2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의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성숙한 청춘의 표본을 든든한 존재감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선보인 배우 이상이가 애정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상이는 8일 소속사 ㈜피엘케이굿프렌즈를 통해 “처음 대본을 받고 촬영을 시작할 때가 추운 겨울이었는데, 어느덧 5월이 지나고 여름의 시작에서 마지막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매번 작품이 끝날 때마다 시원섭섭한 마음이 가장 먼저 들곤 하는데, 이번 작품은 유독 마음 한 구석을 아리게 하는 묘한 감정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좋은 작품에 함께할 수 있게 해 주신 이강 작가님, 송민엽 감독님, 이대경 감독님을 비롯해 모든 스태프분들에게 그 동안 감사했고 고생 많으셨다는 말씀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도현, 고민시, 금새록 배우뿐만 아니라 모든 배우분들과 ‘오월의 청춘’에서 함께 연기할 수 있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저에게 ‘오월의 청춘’과 ‘이수찬’은 배우로서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과도 같은 시간이었고, 그만큼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항상 지켜봐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이 오래오래 ‘오월의 청춘’을 기억해 주시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오월의 청춘’에서 이상이는 가족을 최우선으로 챙기는 듬직한 장남이자 올곧은 성정을 지닌 이수찬 역을 맡아,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들로 브라운관 가득 든든한 존재감을 채우는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그는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도 소신을 잃지 않고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최선을 행동으로 옮기는 등 그 시절에도 현재에도 간절히 필요한 ‘성숙한 청춘’이자 ‘참된 어른’의 표본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실감나게 선보임으로써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편 이상이가 출연 중인 ‘오월의 청춘’은 8일 밤 9시 30분에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이상이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 것은 물론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스타PD 지성현 역으로 출연 확정을 짓는 등 빈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