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이용자들은 오늘(21일)부터 보유한 마일리지 600포인트를 네이버플러스 월간 멤버십으로 교환할 수 있게 된다.
네이버는 지난 2월 대한항공과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양사의 멤버십 프로그램 혜택을 활성화하고 이용자 선택권을 확대하는 방안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코로나19로 여행이 자제되는 상황을 고려해 우선적으로 스카이패스 이용자들이 마일리지 혜택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가하기로 협의했다.
스카이패스 사용자는 네이버의 쇼핑 적립과 패밀리 기능, 디지털콘텐츠 등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네이버는 앞으로도 추가적인 포인트 전환·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외연 확장을 지속하겠다고 설명했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추가 적립과 콘텐츠 혜택을 제공하는 모델로써, 여러 제휴사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포인트 활용처 및 콘텐츠 혜택을 추가하며 혜택의 외연을 확장해 나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향후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등 추가적인 시너지 창출을 위한 논의를 빠르게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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