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英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 첫 출연…밴드와 함께 한 퍼포먼스…전 세계 팬 열광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7-28 07:09  

방탄소년단, 英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 첫 출연…밴드와 함께 한 퍼포먼스…전 세계 팬 열광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이 영국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Live Lounge)`에서 특별한 공연을 펼쳤다.

방탄소년단은 27일(현지시간) 영국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Live Lounge)`에 처음 출연해 전 세계 음악팬들을 만났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지난해 8월 공개한 디지털 싱글 `Dynamite`와 신곡 `Permission to Dance`, 그리고 커버 곡으로 폴리스(The Police)의 `Every Breath You Take`를 샘플링한 퍼프 대디(Puff Daddy)와 페이스 에반스(Faith Evans)의 `I`ll Be Missing You`를 선곡해 열창했다.

`라이브 라운지`의 진행자인 아델 로버츠(Adele Roberts)는 방탄소년단을 소개하며 멤버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고,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 팬들을 향해 "보고 싶다"라고 외치며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트럭의 사이드 윙이 열리고 무대 위에서 `Dynamite`를 부르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으로 시작된 `라이브 라운지` 공연. 방탄소년단은 트럭에서 연주하는 밴드와 호흡을 맞추며 색다른 분위기의 `Dynamite`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철제 프레임으로 만들어진 무대 세트와 곳곳에 배치된 식물이 묘한 조화를 이루며 세련되고 온화한 느낌을 동시에 풍겼다.

신나는 곡으로 `라이브 라운지` 분위기를 한껏 띄운 방탄소년단은 `Permission to Dance`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밝고 경쾌한 곡의 멜로디와 일곱 멤버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행복한 기운을 전달했다. 곡 말미, 댄서들의 등장과 함께 시작된 국제수화 퍼포먼스도 압권이었다.

방탄소년단은 노토리어스 비아이지(Notorious B.I.G.)를 위한 헌정곡이기도 한 `I`ll Be Missing You`로 `라이브 라운지`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 세계 팬들에게 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아 `I`ll Be Missing You`를 커버곡으로 선정했다고 밝힌 방탄소년단. 특히, 랩의 일부를 한글로 개사해 불러 방탄소년단표 `I`ll Be Missing You`가 탄생됐다.

방탄소년단은 `라이브 라운지` 진행자 아델과 화상 인터뷰도 진행했는데, 이는 28일 BBC One 및 BBC iPlayer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라이브 라운지`는 영국 현지는 물론이고 전 세계 음악팬들에게 사랑받는 유명 라디오 쇼로, 글로벌 아티스트가 출연해 퍼포먼스와 커버 무대를 펼친다. 역대 출연자로는 푸 파이터스(Foo Fighters), 앨리샤 키스(Alicia Keys),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등이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