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신비, tvN ‘홈타운’→넷플릭스 ’모범가족’ 출연 확정…본격 안방 접수 예고

입력 2021-09-02 11:32  




신인배우 김신비가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과 넷플릭스 시리즈 ‘모범가족’에 출연한다.

오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홈타운`은 1999년 사주시, 연이은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유재명 분)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한예리 분)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엄태구 분)에 맞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김신비는 ‘홈타운’에서 불량했던 과거를 뒤로하고 성실히 살아가는 중화요리집 직원 김환규 역을 맡는다. 극 전개에 힘을 실을 다크호스로 활약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뽐낼 그가 ‘홈타운’을 통해 탄생시킬 인생캐릭터에 기대가 쏠린다.

이와 함께 출연을 확정 지은 ‘모범가족’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이 우연히 거금이 든 차량을 발견하고, 마약조직의 2인자와 얽히면서 벌어지게 되는 이야기다. 극중 김신비는 방황하는 시기를 겪는 소년 오재찬으로 분해 ‘홈타운’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017년 연극 ‘룸의 역사’로 데뷔한 김신비는 2020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대상 수상작이자 서울국제프라이드 영화제, 한국퀴어영화제 등 다수의 영화제에 초청된 단편영화 ‘피터팬의 꿈’을 비롯해 ‘유빙’, ‘침묵의 섬’, ‘죽이는 감독’, ‘클라우드’ 등 수많은 영화에 출연하며 꾸준히 필모를 쌓아왔다. 특히 그는 자신만의 연기 색깔과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한 눈빛으로 섬세한 감정 표현력을 십분 발휘, 영화계가 인정한 ‘괴물 신예’ 배우로 거듭났다.

지난 5월에는 오렌지필름의 주최로 ‘피터팬의 꿈’, ‘유빙’, ‘침묵의 섬’ 등 총 3편의 김신비 주연 단편영화를 상영하는 ‘김신비 배우전’이 진행되기도 했다. 배우전을 통해 다시금 작품 속에서 선명히 빛나는 존재감과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데에 이어 이제 안방극장까지 사로잡을 김신비의 종횡무진 활약에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은 9월 2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하며, ‘모범가족’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