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X메종키츠네, 협업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입력 2021-09-23 14: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글로벌 MZ세대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 제품은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 (Hey NEO! Let’s CHILLAX!)` 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제품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됐다.

네오 쿠션은 크림 색상의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이며,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칠랙스 폭스`가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는 듯한 모습을 위트있게 담아 협업의 콘셉트를 반영했다.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굿즈 단독 구매는 불가하다.

오는 27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10월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