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글로벌 MZ세대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 제품은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 (Hey NEO! Let’s CHILLAX!)` 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제품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됐다.
네오 쿠션은 크림 색상의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이며,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칠랙스 폭스`가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는 듯한 모습을 위트있게 담아 협업의 콘셉트를 반영했다.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굿즈 단독 구매는 불가하다.
오는 27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10월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