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인 ‘스마트 모니터’가 글로벌 시장에서 6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1분에 1대 이상이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PC 연결 없이도 업무와 학습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OTT(Over The Top)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니터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UHD 해상도의 M7 (43·32형, 블랙), FHD 해상도의 M5(32·27형, 블랙ㆍ화이트) 등 총 6종의 모델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추후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모니터를 통해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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