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화해의 불낙이야!" '안다행' 허재X홍기환, '역사적 만남'…月 동시간대 예능 1위

입력 2021-10-19 09:00  




일명 `불낙 사건`의 주인공, 허재와 홍기환 심판의 `역사적 만남`이 `안다행`을 통해 공개됐다.

지난 18일 밤 9시 방송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선 허재와 김병현, 전태풍, 하승진의 자급자족 라이프가 이튿날이 그려진 가운데 5.9%(닐슨, 수도권 가구)의 시청률을 기록, 3주 연속 동시간대 월요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나타냈다.

또한 2049 시청률에서도 1.8%로 동시간대 월요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 `안다행`의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했다. 화제성과 경쟁력의 지표로 사용되는 2049 시청률이기에 더욱 의미가 더욱 깊다는 평가다.

자급자족 라이프 이튿날을 맞이해 꼭두새벽부터 전태풍과 하승진의 단 잠을 깨우며 식재료 구하기에 나선 허재. 그는 `이장` 타이틀에 어울리는 리더십을 발휘, `안다행`의 새로운 에이스로 거듭났다.

더욱이 허재는 불 피우기를 제대로 해내지 못하는 전태풍과 꽃게를 주방세제로 손질하는 모습으로 경악을 안긴 김병현 등 `허당 멤버`들을 이끌면서도 맛깔 나는 식사를 완성시켰고, `빽토커` 스튜디오의 안정환과 현주엽도 감탄을 쏟아냈다.

허재와 함께 요리의 `일등공신`은 하승진이었다. 특히 하승진이 아침을 준비하며 꽃게찜 양념을 뚝딱 완성시키는 장면에선 시청률이 7.6%까지 치솟아 `안다행` 최고의 1분에 선정됐다. 이 과정에서도 허재와 하승진은 매콤함을 두고 고춧가루와 고추장으로 언쟁을 벌여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허재의 180도 달라진 모습은 바로 깜짝 손님 때문이었다. "이게 불낙이야"라는 `밈(meme)`의 주인공 홍기환 심판이 방문한 것. 허재는 `조던 닮은꼴 도라지`를 품은 냄비밥과 장어구이, 그리고 특제 불낙전골을 대접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안다행`표 자급자족 밥상에 엄지를 치켜세운 것도 잠시, 허재와 홍기훈 심판은 `불낙 사건`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면서 다시 한 번 판정에 대한 치열한 의견대립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안다행`의 질주는 멈추지 않는다. 2020 도쿄 올림픽에서 뜨거운 감동을 안긴 남자 펜싱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리스트 김정환, 김준호, 오상욱의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 이들의 새로운 자급자족 라이프는 오는 25일 밤 9시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