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햄버거와 소주를 조합한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영국에서 `햄소`(햄버거와 소주) 메뉴를 선보이는 등 현지 판촉 활동을 벌이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영국의 햄버거 체인점 `어니스트버거`와 손잡고 11월 한 달간 매장 40곳에서 김치버거와 소주를 세트 메뉴로 구성해 팔고 있다.
현지 소비자 조사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게 나온 `자두에 이슬`을 택했고 고객에게 소주잔을 증정하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현지 댄스파티 행사인 `버블팝브런치`에 후원사로 참여해 방문객에게 참이슬 칵테일 등을 판매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올해 연간 대영국 소주 수출 실적이 전년보다 60%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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