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꽈배기’ 함은정-김진엽, 설렘과 긴장 뒤섞인 살얼음판 아이콘택트 순간 포착

입력 2021-11-30 14:20  




‘사랑의 꽈배기’ 함은정과 김진엽이 설렘과 긴장감이 뒤섞인 살얼음판 아이콘택트 순간을 공개했다.

‘빨강 구두’ 후속으로 오는 12월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저녁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는 거짓말 때문에 사랑과 인생이 총체적으로 꼬여버린 가족들의 ‘코믹 멜로 휴먼 가족 이야기’다. ‘TV소설 삼생이’, ‘태양의 계절’, ‘고양이는 있다’, ‘다 줄 거야’, ‘심청의 귀환’, ‘깍두기’ 등에 이어 7번째로 의기투합한 김원용 감독과 이은주 작가, 황신혜-윤다훈-심혜진-박혜진-유태웅-오영실 등 관록의 배우들과 함은정-김진엽-손성윤-장세현 등 신선한 청춘 배우들이 완성해갈 얽히고설킨 세 가정의 희로애락 이야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은정과 김진엽은 ‘사랑의 꽈배기’에서 각각 당차고 승부 근성이 있는 온라인 쇼핑몰 ‘꽈배기’ CEO이자 오광남(윤다훈)-맹옥희(심혜진)의 외동딸 오소리 역과 촉망받던 에이스 개발자로 활약하다가 오소리(함은정)와 온라인 쇼핑몰 ‘꽈배기’를 창업한 츤데레 스타일, 박하루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함은정과 김진엽이 서로에게 시선을 고정시킨 채 냉랭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살얼음판 아이콘택트 현장이 포착됐다.

극중 오소리(함은정)와 박하루(김진엽)가 마주하고 앉아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장면. 오소리는 또박또박 설명을 이어가던 중 감정이 북받친 듯 울컥 눈물을 내비친 반면, 박하루는 우물쭈물 속내를 밝히지 못한다. 서로를 향해 좋아하는 감정을 숨긴 채 ‘꽈배기’를 이끌어 온 두 사람이 이토록 심각한 기운을 드리운 이유는 무엇일지, ‘극과 극’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난 두 사람의 ‘얼음장 대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함은정-김진엽의 ‘살얼음판 아이콘택트’ 장면은 ‘사랑의 꽈배기’를 시작한 이후 두 사람이 처음으로 연기합을 맞춰보는, 의미가 각별한 ‘첫 촬영’이었던 상태. 일찌감치 촬영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웃으면서 인사를 주고받은 후 담소를 나누며 어색함과 긴장감을 풀어내려 노력했다. 특히 리허설이 진행되는 동안 두 사람은 김원용 감독의 의견을 꼼꼼하게 듣고 자신들이 분석해온 장면에 대해 설명하는 등 현장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두 사람은 오소리와 박하루의 흔들리는 심리와 진폭이 큰 감정 변화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기 위해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고 오롯이 캐릭터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연기 호흡을 기대하게 했다.

제작진은 “함은정과 김진엽은 캐릭터를 향한 폭발적인 애정과 연기에 대한 열정이 똑 닮아 있는 배우들”이라며 “꽈배기처럼 꼬여버린 운명을 색다른 케미로 매력적으로 그려내게 될 두 사람을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2 새 저녁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는 ‘빨강 구두’ 후속으로 오는 2021년 12월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