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세 번째 미니앨범 스토리 필름 추가 공개…사람들 머릿속 들어가는 방법 `시선집중`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3-18 12:50  

퍼플키스, 세 번째 미니앨범 스토리 필름 추가 공개…사람들 머릿속 들어가는 방법 `시선집중`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신보의 두 번째 스토리 필름을 공개했다.

퍼플키스(박지은·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memeM`(맴맴)의 스토리 필름을 연이어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번째 스토리 필름에 이어 마녀에 대해 알고 있는 제보자가 기자와 만나 인터뷰하는 모습이 담겼다. 제보자는 이번엔 마녀들이 사람들의 머릿속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제보자는 고개 돌리기, 코끼리 코 돌기, 빙글빙글 돌기, 원 그리기 등 독특한 방법에 대해 설명했고, 신비로운 마녀로 변신한 퍼플키스를 상징하는 숫자 7과 연결지어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베일에 싸여있던 제보자의 정체가 마녀 나고은으로 밝혀져 반전을 선사, 기자로 변신한 원위(ONEWE) 키아의 머릿속 `기억 저장소`에 들어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처럼 퍼플키스는 세 번째 미니앨범 `memeM` 발표 전 콘셉트 포토, 스토리 필름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고, 이후 공개될 컴백 콘텐츠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퍼플키스는 오는 29일 새 미니앨범 `memeM`(맴맴)을 발표한다. 지난해 9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 이후 6개월 만의 컴백으로, 퍼플키스만의 독특한 테마가 담긴 스토리텔링과 콘셉트를 담아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memeM`을 비롯해 `Intro : Illusion`, `날 좀 봐 (Oh My Gosh)`, `Pretty Psycho`, `좋아 (JOAH)`, `Hate me, Hurt me, Love me`, `빈틈 (Cursor)`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memeM’(맴맴)을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