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4주 연속 동시간대 月 예능 1위…허재 지시에 표창원X권일용 新 일꾼 등극 '최고의 1분'

입력 2022-03-29 08:20  




프로파일러 표창원, 권일용이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지난 28일 밤 9시 방송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표창원, 권일용의 초도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5.3%(닐슨, 수도권 가구)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4주 연속 동시간대 월요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이끌어낸 `안다행`의 인기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2049 시청자들도 표창원, 권일용의 케미에 뜨거운 반응을 보낸 것. 화제성과 경쟁력의 지표로 꼽히는 2049 시청률 또한 1.9%(닐슨, 수도권)의 수치를 나타내며 동시간대 월요 예능 1위의 저력을 입증했다. 20년 동안 호흡을 맞춰 온 표창원, 권일용의 케미와 날카로운 통찰력과 입담을 자랑하는 `빽토커` 박지선의 활약이 `안다행`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이날 표창원, 권일용은 납도팀의 배신으로 초도팀 허재, 김병현과 함께했다. 두 사람은 도망간 납도팀에 "수배 때려"라며 발끈했고, 허재는 "사기죄가 성립된다"라고 이간질했다. 저녁 식사 준비는 허재의 진두지휘 아래 이뤄졌다. 우여곡절 끝에 해삼 비빔국수를 만들어 낸 네 사람은 결속력과 우정을 다지며 보는 재미를 높였다.

허재와 김병현의 화려한 입담에 넘어간 표창원과 권일용의 둘째 날 `내손내잡`은 초도에서 펼쳐졌다. 초도팀을 불신하던 두 사람은 점점 초도의 매력에 빠져 섬 생활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원조 혹 형제` 허재, 김병현과 `혹4`를 결성한 두 사람의 허당미도 초도에서 더욱 극대화됐다.

해루질 역시 성공적이었다. `스포츠인들의 단식원`이라는 초도의 명성과 달리 최고급 전복, 해삼을 수확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네 사람은 마지막 식사에서 초도식 전가복, 해물파전, 해삼 튀김, 전복내장 된장찌개로 푸짐한 한 상을 만들어냈다.

그중에서도 `초도 이장` 허재가 요리 역할분담에 나선 모습과 반강제로 `양념 대장`으로 지목된 권일용, 또 해삼을 손질하게 된 표창원의 모습은 시청률을 7.1%(닐슨, 수도권 가구)까지 끌어올리며 `최고의 1분`에 등극했다. 특히 표창원과 권일용은 기름도 두르지 않고 전을 부치는가 하면, 엉성한 칼질로 식재료를 손질해 허재에게 구박을 받기도 했다.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은 초도 `내손내잡`의 명장면이었다. 맛있는 식사를 끝으로 초도 살이를 마무리한 네 사람은 "엉성하고 불안하지만 뭐든 할 수 있을 거 같은 자신감이 생긴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안다행`은 극한의 리얼 야생을 찾은 연예계 대표 절친들의 `내손내잡` 라이프를 담은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 밤 9시 MBC에서 방송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