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최원영, 드라마부터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 ‘호평 세례’

입력 2022-04-26 10:40  




배우 최원영이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부터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해 예능까지 섭렵하며 브라운관을 점령한 가운데 드라마 `금수저`의 출연 소식을 알리며 남은 2022년 하반기도 꽉 채울 전망이다.

최원영은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나의 위험한 아내`, `앨리스`, `쌍갑포차`, `녹두꽃`, `닥터 프리즈너`, `SKY캐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 완벽 몰입해 캐릭터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을 돕는 것은 물론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며 자신만의 서사를 완성해냈다.

뿐만 아니라 최원영은 지난 2월 종영한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이하 꽃달)에서는 수동적인 노비 시절부터 주체적 충신 도승지, 최종 빌런이 되기까지 노비 출신 책략가 이시흠 역에 완벽 동화, 극의 흐름을 좌우하는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꽃달` 속으로 더욱 흠뻑 빠져들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최원영은 반전을 선사한 최종빌런의 모습은 잠시 접어두고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 흔쾌히 달려와줘 고맙다는 권율의 말에 "너와 나의 운명 같은 타이밍이지"라며 센스 넘치는 답변으로 받아치며 스윗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어 신흥 먹교수로 등극한 권율의 율슐랭(권율+미슐랭) 투어에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이는 것은 물론 예능 선배로서의 꿀팁을 전하는 등 남다른 예능감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더불어 지난 19일 방송된 MBC every1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배우로 데뷔하게 된 계기와 그 누구보다 연기를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다. 특히 최원영은 비슷한 배역을 연달아 하는 것에 고민, "같은 악역이라고 하더라도 내 연기가 뭐가 다른지 보여줄게"라는 마음으로 작품에 임했다고 전하며 진솔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믿고 보는 배우` 최원영의 2022년 하반기 행보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상황.

최원영은 MBC 새 드라마 `금수저`에 출연을 확정, 하반기에도 끝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다. 극중 최원영은 황태용(이종원 분)의 아빠 황현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황현도는 도신그룹 회장으로 매사에 공정하고 합리적이며 냉철한 사람이지만, 그의 실체는 돈을 위해서라면 뭐든 할 수 있는 인물. 이에 최원영이 그려낼 황현도는 어떤 모습일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최원영 주연의 MBC 새 드라마 `금수저`는 2022년 하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