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럭셔리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 선보여

입력 2022-05-18 10: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생활건강은 금사로 수놓은 봉황의 우아함과 생명력이 자수함에 깃든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환유 라인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를 대표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이다.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모티브로 20년 이상 자란 산삼을 원료화했다.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를 포함해 지난해 출시된 환유 밸런서와 로션을 함께 구성했다.

후 환유 헤리티지 세트는 국립고궁박물관 소장 ‘왕실 여성 봉황 흉배 목판’에서 영감을 받았다. 봉황 흉배는 왕실 복식에서 가슴과 등 부분에 사용되던 자수 장식 중 하나로, 새 중의 으뜸이자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수놓아 왕실 여성의 최고 권위를 상징한다.

세트는 왕후에게 바치듯 고귀한 정성을 담아 눈부시게 빛나는 금사를 사용해 기품 있는 날개짓으로 날아오르는 한 쌍의 봉황을 자수함에 담았고, 이는 찬란한 아름다움을 향해 비상한다는 의미를 표현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환유 라인은 26만 시간 장생의 비밀을 간직한 산삼을 원료화해 2006년 출시됐다. 매년 5월부터 9월에만 채취할 수 있는 산삼전초에 동충하초, 하수오 등 70여가지 한방 성분들을 본초배위론을 적용해 배합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