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이 기존 기업뱅킹 시스템 개선을 위해 ‘기업금융 비대면 채널 개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부산은행은 기업금융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하기로 했다.
메인 화면 및 사용자 환경·경험(UI·UX)을 개편해 사용성을 강화하고 조회·이체 권한 관리 보안매체 등 핵심 서비스를 도입하는 식이다.
부산은행은 기업금융 전용 상품몰 및 자금 관리 중소기업, 지원 서비스 등 기업 특화 서비스도 새로 선보일 계획이다.
오성호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이번 기업뱅킹 시스템 개편을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업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디지털 기업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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