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이기광 '가요광장' DJ 100회 특집 출격…'입담 폭발+끈끈한 우정'

입력 2022-06-21 19:41  




그룹 하이라이트가 DJ 이기광을 위해 완전체로 나섰다.

21일 방송된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서는 `이기광 DJ 100회 특집`을 진행했다.

이날 이기광은 DJ 100일을 기념하며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이와 함께 "잠시 후 저의 가족이자 베스트 프렌드, 동반자, 패밀리 세 분이 나온다. 윤두준, 양요섭, 손동운이 출연한다"며 끈끈한 우정을 드러내는 동시에 완전체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라디오 부스에 등장한 윤두준, 양요섭, 손동운은 이기광의 DJ 100일을 자신의 일처럼 축하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윤두준은 "`이기광의 가요광장` DJ 100일 축하드린다. 무병장수하세요", 양요섭은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세요"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손동운은 "100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저는 `가요광장`에게 고맙다. 이기광 형이 원래 밤, 낮이 바뀌었었는데 `가요광장` 덕분에 생활 리듬, 패턴이 바뀐 것 같아서 동생으로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린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본격적인 토크가 진행됐다.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저희가 이기광의 가족이니까 `가요광장` 사촌 정도 된다"며 이기광 함께 진행을 펼쳤다. 이들은 이기광의 DJ 활약을 이야기하고, 퀴즈를 풀어보며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끌어냈다.

또 이기광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요청으로 다채로운 성대모사를 펼쳤고, 멤버들은 격한 리액션으로 이기광을 응원했다.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 각 멤버들의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꽉 찬 이야기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았다.

마지막까지 멤버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윤두준은 "이기광은 응원해주시면 잘하는 친구니까 100일뿐만 아니라 1000일이 되는 그날까지도 함께 해달라", 손동운은 "가족이니까 또 와야 한다", 양요섭은 "장마엔 해가 안 뜨지만 `가요광장`의 햇디(이기광 DJ 애칭)는 뜬다. 해가 그리울 때마다 `가요광장`에 오셔서 우리 햇디 만나 달라"고 말했다.

이에 이기광은 "완전체로 찾아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가족 같은 멤버들과 함께 해서 더 뜻깊고 행복했다"며 감동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그룹 활동과 개인 활동을 넘나들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5월 단독 콘서트 `하이라이트 라이브 2022 `인트로``를 개최하며 완전체로 팬들을 만났고, 다방면에서 개인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현재 이기광은 매일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을 진행 중이며, 윤두준은 웹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고 있다. 손동운은 최근 미니 2집 `해피 벌스데이(Happy Birthday)`를 발매했다. 양요섭은 시즌(seezn)에서 독점으로 생방송되는 `마이 플레이리스트`에서 MC로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