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990.07
(37.54
0.76%)
코스닥
993.93
(23.58
2.43%)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이주빈, 브라운관 넘어 OTT 접수…비주얼→연기력까지 대체불가 매력

입력 2022-07-08 08:00  




배우 이주빈이 존재감을 넓혀가고 있다.

이주빈은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 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까지 브라운관과 OTT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닥터로이어`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다. 지난 6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탄탄한 라인업과 촘촘한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극중 이주빈은 외모와 지성을 모두 갖춘 반석 R&D 센터장 임유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주빈은 눈빛과 표정 그리고 목소리 톤을 십분 활용해 양의 탈을 쓴 표범과 같은 입체적인 임유나 캐릭터를 그려냈고, `닥터로이어` 속 대표 욕망캐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달 24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 후 넷플릭스 TOP 10 비영어권 시리즈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주빈은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서 조폐국 경리 담당 직원 윤미선으로 분해 또 다른 매력의 연기를 선보였다. 이주빈은 각기 다른 상황과 인물에 따라 변주하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탁월하게 표현하며 글로벌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그동안 `멜로가 체질`, `그 남자의 기억법`,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이주빈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닥터로이어`와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을 통해 브라운관은 물론 OTT로 영역을 확장해가며 쉴 틈 없이 활약하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오가며 대체불가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이주빈은 다수의 작품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로 거듭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그가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