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은 레시피가 실제 제품으로 탄생했다.
오뚜기는 냉동볶음밥 제품인 `진라면 볶음밥`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뚜기는 자사 장수 브랜드인 진라면으로 만드는 `컵라면 볶음밥`이 SNS에서 인기를 끌자 해당 레시피를 활용해 제품으로 만들었다.
컵라면 면발을 잘게 부수고 물에 불리 등의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로 3분 30초 동안 조리하면 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컵라면 볶음밥을 간편식으로 구현했다"며 "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재미 요소를 더한 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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