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日 도쿄 부도칸서 팬콘 성공적 개최…통산 100번째 솔로 공연 달성

입력 2022-08-23 12:00  




2PM 이준호가 2022 팬콘 `Before Midnight`(비포 미드나잇) 일본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하고 통산 100번째 솔로 공연 기록을 달성했다.

이준호는 8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JUNHO (From 2PM) FAN-CON -Before Midnight-`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2018년 12월 일본 단독 콘서트 `JUNHO (From 2PM) Last Concert "JUNHO THE BEST"`(준호 (프롬 2PM) 라스트 콘서트 "준호 더 베스트") 이후 약 3년 8개월 만에 방문한 부도칸에서 2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변함없는 대세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공연은 `이준호와 함께 하는 로맨틱한 여름밤`을 주제로 펼쳐졌다. 설레는 오후, 감성적인 저녁, 뜨거운 열기의 밤까지 어느 여름날을 시간의 흐름에 맞게 구성했고, 오프닝 곡 `FLASHLIGHT`(플래시라이트)를 비롯해 `CANVAS`(캔버스), `Darling`(달링), `Like a star`(라이크 어 스타), `INSANE`(인세인) 등 일본에서 발표한 총 16곡의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마련해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들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2018년 부도칸 공연 말미에 부른 일본 솔로 데뷔곡 `키미노 코에`를 같은 장소에서 다시 한번 가창해 팬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팬미팅과 콘서트를 합한 `팬콘`답게 이준호는 `이나츠 125일의 여름`이라는 토크 코너를 통해 계절과 관련한 추억들을 공유했다.

그는 "매년 여름 일본에서 콘서트를 하다 보니 여름이라는 계절이 좋아졌다. 팬분들께서 `이나츠`, `이여름`이라는 수식어를 선물해 주셔서 일본에서 보낸 여름은 저의 소중한 일부가 되었다"고 밝혔다. `도시의 밤`, `드라이브` 등 다양한 키워드를 주제로 토크를 나눴고, `Love is true`(러브 이즈 트루), 역주행 열풍의 주인공 `우리집` 등 커다란 사랑을 받은 2PM의 명곡들을 추천하기도 했다. 또 영화 `라디오 스타` OST인 `비와 당신`, 영국 팝스타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의 `Watermelon Sugar`(워터멜론 슈가)도 즉석에서 들려주며 팬심을 녹였다.

특히 이준호는 일본 부도칸 2회차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이로써 통산 100번째 솔로 공연이라는 진기록을 달성했다.




2013년 일본에서 개최한 첫 솔로 투어 `키미노 코에`부터 이번 팬콘까지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무려 100회의 공연을 성공으로 이끈 `솔로 아티스트` 이준호를 축하하기 위해 21일 공연 말미 특별 이벤트가 준비됐다. 앙코르 곡 `SAY YES`(세이 예스) 무대 후 현지 팬들의 애정이 담긴 수많은 메시지가 깜짝 공개됐고, 관객들은 `돌아와 줘서 고마워요♡`라고 적힌 슬로건을 힘차게 흔들며 축하를 보냈다. 이어 100회 솔로 공연의 순간들을 모은 영상을 함께 감상했고 이준호는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 잊지 못할 순간을 기념했다.

그는 "무대에서 여러분을 만날 날만을 기다렸는데 이제야 정말 돌아왔다는 실감이 든다"고 뭉클한 소감을 전했다. 또 객석을 가득 채워준 팬들을 향해 "어서 와"라는 달콤한 멘트로 화답하고 오랜 기다림 끝에 맞이한 재회의 순간을 아름답게 마무리했다.

한편 이준호는 8월 12일~14일 개최된 서울 3회 공연과 일본 부도칸 2회 공연, 총 5회의 팬콘을 전 회차 매진시키며 2022년 여름밤을 낭만으로 물들였다. 2PM의 멤버이자 총 100회 솔로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끈 `명품 솔로 아티스트`, 남자 가수 출신 최초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최우수연기상 수상에 빛나는 `믿고 보는 배우`에 이르기까지, 분야를 막론하고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대세` 이준호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