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보그싶쇼’ 첫 방송서 ‘붓꾸부터→멤버 그리기까지’ 풍성해진 시즌2

입력 2022-09-07 10:40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민혁은 지난 6일 첫 방송된 네이버 NOW `MX 민혁 보그싶쇼` 시즌2 호스트로 컴백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방송의 시작을 알렸다.

앞서 `보그싶쇼` 시즌1에서 1년 3개월 동안 단독 호스트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뽐내 호평받은 바 있는 민혁은 시즌2 첫 방송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시청자들과 소통에 나섰다.

이날 민혁은 `보그싶쇼` 컴백 소감과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사연에 센스 있는 답변으로 방송의 재미를 더했다.

민혁은 최근 개최한 단독 콘서트에 대해 "언제나 공연은 즐겁지만 아쉬우면서 힘들다. 이 세 가지는 어떤 공연을 해도 공존하는 것 같다. 그리고 참 신기하다. 공연은 내가 가진 에너지보다 이상을 발현시킬 수 있는 매개체인 것 같다"라고 공연을 무사히 마친 소감을 전했다.

특히 콘서트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부분을 군 복무 중인 셔누의 등장으로 꼽으며 "이번 콘서트에서는 다양한 감정을 느꼈던 것 같다"라고 공연에서 느낀 감정들을 공유하기도 했다.

이어 민혁은 휴가 기간에 여행을 다녀온 후기를 전했다. 팬을 몇 번 마주쳤지만, 민혁을 봤다는 후기를 남기지 않고 비밀을 지켜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여행하면서 어린 팬분들에게 사인해준 적이 있는데 팬분의 어머니께서 미안해하셔서 더 친절하게 대해줬다"며 "원래 그 정도로 착한 건 아닌데 팬서비스 차원에서 더 친절하게 했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몬스타엑스 그림에 눈, 코, 입을 그려달라는 팬의 사연에 민혁은 멤버들의 특징을 살린 그림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고, 앞으로 그림을 그릴 때 사용할 붓 꾸미기를 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또 민혁은 몬스타엑스의 응원봉인 몬둥이를 나무로 표현해서 그리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아티스트 적인 면모를 뽐냈다.

이밖에 행사장에서 모델 주우재와 배우 강기영을 만난 사연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근황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보그싶쇼` 시즌2의 첫 번째 그림으로 고래가 물을 뿜어내는 모습을 그린 민혁은 "시작을 나타내고 싶어서 가장 좋아하는 고래를 그렸고, 보고 싶었던 것들 하려고 했던 것들이 뿜어져 나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이제 막 나오는 물줄기로 표현했다. 앞으로 그림을 채워볼 테니 여러분들도 그림이 완성되는 과정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말했다.

민혁은 `보그싶쇼` 시즌2 첫 방송을 마치며 "오랜만에 시작해 어수선해 보였을 수도 있는데, 앞으로는 제대로 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민혁이 되겠다. 앞으로 기대 많이 해주시고 다양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민혁이 단독 호스트로 활약하는 `보그싶쇼` 시즌2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