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시아, 압타하우스 오픈…'위케어 캠페인' 진행

입력 2022-09-30 13: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뉴트리시아(Nutricia)가 국내 첫 오프라인 브랜딩 캠페인을 실시한다.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아이의 평생 건강과 발달을 결정짓는 생애 첫 1,000일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압타하우스에서 `위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오픈 기간 동안 부모의 시선으로 담은 임신, 출산, 육아의 과정을 보여주는 `위 케어(WE CARE)-1000일의 여정` 사진전도 함께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압타하우스에는 사진전을 비롯해 포토존, 액티비티 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들을 마련해 폭넓은 연령대가 함께 공감대를 조성할 수 있는 장소를 꾸며 방문객들을 반길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압타클럽 멤버들을 대상으로 국내 의료 전문가들과 토크쇼를 진행해 임신부터 출산, 육아 과정 속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각종 유튜브 채널에서 유쾌한 입담으로 인기몰이 중인 일명 `꽈추형`으로 불리는 비뇨 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가 강연자로 나서 눈길을 끈다. 강의를 통해 1,000일간의 여정 속 아이의 면역과 정서적인 부분에 대한 다각적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뉴트리시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기 세상의 첫 문을 열어준 엄마의 사랑에 대한 공감과 존경의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체험 기회와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