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유료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이 사전 모집 한 달 만에 가입자 30만 명을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이는 당초 목표했던 고객 수의 112%에 달하는 수치인데, 트레이더스 관계자는 "가입과 동시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전용 상품에 관심이 몰렸다"고 설명했다.
트레이더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브랜드명을 바꾸며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혜택은 `멤버십 전용 할인 상품`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TR 캐시` 적립이 대표적이다. 특히 할인율이 큰 상품은 `빅 웨이브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트레이더스는 지속적으로 수요가 큰 상품들을 파악하고 대량으로 확보해 저렴하게 공급할 계획이다.
노재악 트레이더스 본부장은 "경기 불황과 고물가로 생활비 부담이 커지면서 필수 상품을 싸게 살 수 있는 창고형 할인점에 고객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트레이더스는 차별화된 멤버십과 상품으로 고객 혜택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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