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화이트 제너레이션 캠페인,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수상

입력 2022-11-11 09: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유한킴벌리는 `화이트 제너레이션` 캠페인이 제30회 한국PR대상에서 디지털PR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되었다고 10일 밝혔다.

`화이트 제너레이션` 디지털 캠페인으로 국내 여성용품 대표 브랜드인 `화이트`가 생리 중에도 변함없이 자신감 있는 적극적인 여성의 일상을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당 캠페인에서는 활동적인 삶을 살아가는 다양한 세대의 여성들을 `화이트 제너레이션`으로 정의,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콘텐츠를 다양한 디지털 채널 별로 기획하였다. 특히, 소비자의 사연을 담은 스토리텔링으로 세대를 뛰어넘는 유대감을 형성, 3,400만 이상의 영상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많은 공감을 얻었다.

한국PR대상은 PR활동의 인식 증대와 질적 향상을 위해 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매년 국내 기업 및 정부·공공기관 등의 우수 PR 활동 사례를 선정하여 발표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화이트 담당자는 "여성의 자신감 있는 일상을 지지하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 기대 이상의 공감을 받고 수상까지 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좋은 제품을 넘어 고객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