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특별한 미식을 즐길 다채로운 페스티브 메뉴 선봬…‘겨울 제철 식재료를 다채롭게 재해석’

입력 2022-11-30 10:30  


파크 하얏트 서울은 올 연말 특별한 미식의 경험과 함께 2022년을 최고로 마무리해 줄 페스티브 메뉴를 선보인다.

화이트 트러플, 캐비아 등의 최상급 식재료를 비롯해 캐나다산 랍스터, 제주산 도미, 방어 등 겨울 바다의 내음을 품은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수준 높은 메뉴는 페스티브 시즌 한정으로 12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선호하는 요리 취향에 따라 코너스톤의 이탈리안, 더 라운지의 모던 한식, 더 팀버 하우스의 일식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한 해의 아름다운 마무리를 위해 연말에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6코스의 ‘나탈레 디너 세트’를 선보인다.

해산물과 육류를 모두 맛볼 수 있도록 특별히 구성한 본 코스는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과 오세트라 캐비어, 겨울 제철 생선인 방어와 제주산 도미, 신선한 캐나다산 랍스터 등 고급 식재료로 코스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참나무로 훈제향을 입힌 방어와 그릴에 구운 ASC 인증 대하에 프리미엄 오세트라 캐비어를 곁들인 전채 요리를 시작으로 이탈리아산 화이트 송로버섯과 트러플 비네그레트를 추가해 깊고 색다른 맛을 느끼게 하는 구운 양배추 스프와 마스터 셰프의 손길로 빚은 홈메이드 파스타 도우에 단호박, 이탈리아 베이컨 판체타, 선드라이 토마토를 넣은 만두형 파스타인 라비올리를 제공해 이탈리아의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메인으로 선보이는 생선 요리는 겨울에 특히 살이 통통하게 오른 제주산 도미를 구워 신선한 캐나다산 랍스터를 토마토와 함께 끓여 낸 라구와 미국산 관자로 만든 무스를 채워 넣은 그물버섯을 곁들였다. 추가로 국내산 한우 1++ 안심에 향과 맛이 최상인 알바 지역의 화이트 트러플을 메인 접시 위에 갈아 담아낸 요리는 페스티브 시즌의 정점을 장식한다.

디저트로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이탈리안 베이커리 팡도르를 모던 디저트 형식으로 풀어내 팡도르의 향을 깊고 은은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테헤란로의 야경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인증샷 명소인 더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모던 한식 페스티브 코스’는 윈터 트러플을 곁들인 겨울 제철 아뮤즈 부쉬를 시작으로 산뜻하게 입맛을 돋우어 줄 마리네이드 흰 살 생선이 전채요리로 준비된다.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일품인 완도산 전복찜이 이어서 제공되며, 메인으로 매생이로 만든 소스를 곁들인 부드러운 은대구 구이와 이탈리아 알마 화이트 트러플과 수제 김치를 곁들인 한우 등심 요리가 준비된다.

식사로는 진하게 우려낸 능이버섯 육수에 지어낸 능이버섯밥이 제공되어 만찬을 더욱 고급스럽게 장식해 준다. 디저트로는 딸기 콤포트를 곁들인 리치 크림 케이크가 준비되어 입맛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아날로그 사운드의 바이닐 음악과 수준 높은 음식, 다채로운 주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더 팀버 하우스는 겨울 제철 해산물이 품고 있는 바다의 내음을 한껏 담아낸 6코스의 일식 ‘페스티브 하모니 디너 코스’를 내세운다.

네 가지 다른 구성의 웰컴 애피타이저로 캐나다산 우니와 시소 튀김, 화이트 트러플과 조화를 이루는 연어 아보카도롤, 아구 간 소스를 이용한 아구 튀김, 그리고 마지막으로 입을 개운하게 해줄 일본식 스노모노 샐러드를 준비했다. 구운 금태를 넣어 담백함을 더한 일본식 계란찜에는 주키니 호박과 오세트라 캐비어를 더해 고급스러운 맛을 더 했다. 단새우, 광어, 도미, 연어알, 능성어 등 제철 생선으로 구성한 사시미와 스시, 겨울의 추위를 달래줄 일본식 해산물 찜 요리로 조개 육수와 일본식 고추기름을 사용해 맛을 낸 무시모노 그리고 메인으로는 간장 마리네이드한 우럭과 국내산 한우 1++ 채끝 데리야키를 함께 선보인다. 마지막 디저트로는 그린티 아이스크림과 팥앙금이 가득한 일본식 모나카와 멜론까지 알찬 구성이 돋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