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입맛 통했다…팔도, '비락식혜' 누적 판매량 18억개 돌파

유오성 기자

입력 2022-12-23 10: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사진. 비락식혜

팔도는 `비락식혜` 올해 누적 판매량이 18억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11월 기준 올해 판매량은 7천만개로 전년 동기 대비 15% 성장했다.

팔도는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가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실제로 거리두가 끝난 5~6월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53% 늘었다.

또 젊은 층이 어르신 입맛과 취향을 선호하는 할매니얼 트렌드도 판매를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비락식혜는 팔도가 1993년 출시한 제품으로 전통음료 식혜를 대중화 한 것으로 유명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