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권혁, 담백한 고백부터 숨멎 키스까지 ‘찐 사랑꾼’

입력 2023-01-12 09:50  



배우 권혁이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모습을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렀다.

왓챠 드라마 ‘신입사원’은 동명의 인기 웹 소설을 원작으로 둔 작품으로 워커홀릭 차도남 파트장 종찬(권혁 분)과 그의 앞에 나타난 귀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문지용 분)의 아슬아슬 좌충달콩 사내연애 로맨스를 그린다.

지난 11일 공개된 4화에서 종찬은 승현과의 아슬아슬한 설렘 포텐을 터뜨려 보는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함께 저녁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 승현을 바라보는 종찬의 눈에서는 그야말로 꿀이 뚝뚝 떨어졌다. 나란히 앉아 승현을 미소 띤 얼굴로 바라보던 종찬은 이내 “지금부터 알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요. 나도 승현 씨랑 같은 마음이니까”라고 담백하게 고백, 연애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회사 내에서도 꽁냥거리는 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불렀다. 장면 중 “잠깐만 이러고 있을게요”하며 한 손으로 승현이 앉은 의자를 당겨 어깨에 기대는 종찬의 모습은 모두를 심쿵 시키기에 충분했다.

마침내 함께 기획한 프로젝트 PT를 성공적으로 마친 종찬은 승현에게 공을 돌리는 것도 잊지 않는 참된 상사의 마인드를 보여줬고, 기뻐하는 승현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다. 이내 데이트를 하면서도 자꾸만 일 얘기를 하는 자신이 별로지 않냐고 묻자 승현은 종찬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을 이해하고 싶다고 말했고, 결국 종찬은 터져 나오는 자신의 마음을 이기지 못하고 키스했다.

‘신입사원’ 속 파트장 종찬과 본체 권혁의 인기는 회차가 진행될수록 높아지고 있다. 캐릭터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공감을 부르는 연기 실력은 기본, 종찬의 트레이드 마크인 완벽한 수트핏을 매번 멋지게 소화하고 있기 때문. 특히 이번 4화에서 사랑이 흘러넘쳐 울렁거리는 마음을 눈빛과 호흡으로 표현하며 몰입도를 수직 상승시키기도 했다. 여기에 차분하고 말랑한 본연의 성격이 메이킹 등을 통해 드러나면서 캐릭터와 본체의 갭 차이가 더욱 매력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신입사원’은 첫 화 공개부터 일본 인기 VOD 플랫폼 ‘라쿠텐 TV’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2주째 공개 직후 ‘왓챠’ TOP 10 1위를 기록하는 데에 이어 매일 꾸준히 순위권에 드는 것을 놓치지 않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종찬의 승현을 향한 마음이 더욱 깊어진 가운데, 두 사람의 갈등 또한 시작을 알려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왓챠 익스클루시브 드라마 ‘신입사원’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