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설인아, 양갈래 머리+쌍절곤 든 소녀 ‘위풍당당’

입력 2023-02-15 16:50  



‘오아시스’ 설인아가 위풍당당한 쌍절곤 소녀로 변신한다.

설인아는 양갈래 머리를 하고 교복부터 체육복까지 맞춤옷을 입은 듯 찰떡 소화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장동윤과 추영우도 꼼짝 못 할 팔색조 매력으로 2023년 새로운 ‘첫사랑 아이콘’의 탄생을 예고한다.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측은 15일 오정신(설인아 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양갈래 머리를 하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정신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반가움이 묻어나는 그녀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엔도르핀을 자극하며 덩달아 미소를 짓게 한다.

이어진 스틸에서의 정신은 반전 매력을 뽐낸다. 한 손에 쌍절곤을 들고 누군가의 앞을 막고 서 있는 정신의 모습에서는 누구도 쉽게 다가가기 어려운 강렬한 카리스마가 뿜어져 나온다. 단숨에 손에 든 쌍절곤을 휘두를 것 같은 그녀의 눈빛이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교복 대신 새파란 체육복을 입고 노란 똑딱 핀을 꽂은 정신은 어딘가 못마땅한 표정을 짓고 있다. 심상치 않은 기운이 맴도는 가운데 그녀의 심기를 건드린(?) 이는 과연 누구일지, 또 이후 그녀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같은 동네에서 자란 절친 이두학(장동윤 분)과 최철웅(추영우 분)의 마음을 동시에 심쿵하게 만든 정신의 매력은 안방 시청자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아시스’ 측은 “배우 설인아와 밝고 유쾌한 소녀 오정신과의 싱크로율은 100%다. 언제나 당당하게 자신의 꿈과 사랑을 지켜내는 오정신 캐릭터는 과거는 물론 현재에도 통하는 새로운 ‘첫사랑 아이콘’의 매력을 보여드릴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KBS2 새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는 오는 3월 6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