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극한 직업” ‘두뇌공조’ 차태현, 경찰서 복도 앞 극한 양육 현장 포착

입력 2023-02-20 18:10  



‘두뇌공조’ 차태현이 경찰서 복도 앞에서 딸의 반항으로 충격에 휩싸인 극한 양육 현장이 포착됐다.

KBS2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이다.

‘두뇌공조’ 지난 12회 방송에서는 금명세(차태현)가 설소정(곽선영)과 헤어진 뒤, 이별의 아픔을 겪는 장면이 담겼다. 더욱이 금명세의 딸 금이나(김아송)가 손이 피투성이가 된 채 죽은 듯한 친구를 내려다보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금이나에게 무슨 일이 발생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20일 방송될 13회에서는 차태현이 딸의 반항부터 피의자 전환 소식까지 듣게 되면서 대혼란에 빠지는 장면이 담긴다. 극중 살인미수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딸 금이나(김아송)가 조사를 받다 뛰쳐나가자 금명세(차태현)가 붙잡는 장면. 금명세가 다급하게 따라 나와 금이나를 잡으려 하자 금이나는 울컥해 억울한 심정을 토로한 뒤, 뛰어가 버린다.

곧이어 금명세에게 금이나를 조사하던 여형사가 다가와 충격적인 사실을 연달아 전하자 이내 금명세가 상황을 받아들이기 힘들다는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것. 과연 금명세에게 닥친 곤혹스러운 상황은 무엇일지, 금명세는 위기에 빠진 딸을 구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차태현은 아빠로서의 감정적 연기가 중요한 극한 양육 현장 장면에서 격이 다른 감정 열연을 펼쳐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태현은 딸이 자신을 뿌리치고 가자 당황해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부터 용의선상에 오른 것도 모자라 피의자일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절망에 빠지는 모습까지 눈빛, 어조, 표정 등을 활용해 금명세가 가진 감정을 고스란히 구현해냈다. 특히 차태현은 아버지로서 이런 상황을 받아들이기 힘든 것과 경찰로서 증거가 있기에 딸에게 의심이 가는 미묘한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 대체불가한 배우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제작진은 “20일 방송될 13회에서는 금명세의 딸 금이나가 살인미수 사건에 휘말리는 내용이 전개될 것이다”며 “신하루와 금명세가 금이나의 사건을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오늘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두뇌공조’ 13회는 20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