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디지털 소외계층' 교육 나선다

유오성 기자

입력 2023-03-10 10:5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그룹 외식사업 계열사 롯데GRS가 디지털 소외계층에 키오스크 사용법 교육에 나선다.

롯데GRS는 서울시와 디지털 약자와 동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협약은 디지털 시대 변화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인 디지털 약자에 도움을 주고자 진행됐다.

롯데GRS는 오는 4월부터 디지털 약자 500명을 대상으로 무인 주문기기 교육과 현장체험, 외식 주문 앱 사용법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아울러 디지털 소외계층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약자 친화형 키오스크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2024년 도입을 목표로 무인 주문 기기 고도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