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보이넥스트도어, 무결점 라이브 화제…“어디에나 있을 것 같지만 막상 없는, 유일무이한 그룹”

입력 2023-06-13 18:20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 후 첫 라디오에 출연해 화수분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측은 13일 “보이넥스트도가 오늘 오후 2시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며 “이들은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특선 라이브’ 코너에 출연해 데뷔곡을 소개하고 이야기를 나눴다”고 밝혔다.

이날 보이넥스트도어는 탄탄한 라이브를 선보이며 실력파 신인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 싱글 ‘WHO!’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돌아버리겠다’, ‘One and Only’ 두 곡을 열창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번 싱글에 대해 “세 곡이 순서대로 이어지는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다. 사랑에 빠지고 고백하기까지 일련의 과정을 담은 음반이다”라고 소개했다.

김태균은 “무대 위에서 노는 것 같다. 왜 신인인데 여유가 있는 것 같지?”라고 칭찬했고, 스페셜DJ 유민상은 “젊은 느낌을 오래간만에 받는다는 생각이 든다. 기운이 밝고 좋은 친구들이다”라고 덕담했다.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 미주 역시 “라이브를 너무 잘한다. 토크할 때는 마이크를 두 손으로 공손히 들지만 무대를 즐기는 반전 모습이 있다”라고 감상을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한 라디오에서 신인다운 풋풋한 입담을 뽐냈다.

‘옆집 소년들’을 뜻하는 팀명을 두고 김태균이 “옆집에 이런 소년들이 어딨나, 이런 소년 없다”라고 말하자, 멤버들은 “맞다. ‘One and Only’라는 곡에도 나오는데, 어디에나 있을 것 같지만 막상 없는, 유일무이한 그룹을 지향한다”라고 당차게 설명했다.

데뷔 3주 차가 된 이들에게 실감이 나는지 묻자 “아직까지 팬분들 뵐 때마다 마음이 떨린다. 그리고 이 자리에 마이크를 들고 있다는 것도 믿기지 않는다”라고 떨리는 목소리로 답변했다. 또한, 이날 보이넥스트도어는 정권지르기, 발차기 안무, 도라에몽과 만퉁순 성대모사 등 개인기를 선보여 청취자들의 귀여움을 듬뿍 받았다.

마지막으로 라디오에 처음으로 출연하는 소감을 묻자 이들은 “어렸을 때부터 좋아하던 프로그램에 나와서 영광이다. 앞으로도 일상의 감정들을 공유하는 좋은 음악 들려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