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사, 美 애니메이션 '고스트 오브 루인' 캐스팅…쟁쟁한 스타들과 호흡

입력 2023-06-14 07:06  



가수 알렉사(AleXa)가 미국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출연한다.

소속사 측은 14일 “알렉사가 미국 애니메이션 시리즈 '고스트 오브 루인(Ghosts of Ruin)'에 캐스팅됐다”며 "미국의 유명 스타들과 호흡을 맞춘다. 알렉사가 어떤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할지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고스트 오브 루인'은 미래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배경으로 한다. 루인은 세계 최초로 제작된 인간의 신경계만을 이용한 로얄 토너먼트 게임이다. 참가자들은 본인들의 정신과 직접적으로 연결돼 가상현실과 현실을 구분하지 못한다. 이 게임 도중 프로그램 오류가 발생해 모든 참가자들은 악몽을 겪게 된다.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토니 레볼로리, 영화 '언포겟터블로'로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로사리오 도슨이 주인공을 맡았고,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를 비롯해 다수의 애니메이션에 목소리 출연한 유명 배우 저스틴 롱,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램지 역으로 사랑받은 나탈리 임마뉴엘 등이 출연한다.

알렉사는 쟁쟁한 배우들과 함께 복잡한 디스토피안 Sci-fi 세계관의 캐릭터들을 더욱 깊고 세밀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맛깔나는 목소리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과연 알렉사가 노래가 아닌 애니메이션 캐릭터로서는 어떤 목소리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고스트 오브 루인'은 웹3 회사 갈라의 영화 및 TV 부서인 갈라 필름 웹사이트를 통해 8월 첫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전 세계 다양한 플랫폼과 스트리밍 논의 중이다.

'고스트 오브 루인'의 책임 프로듀서 마이클 라이언(Michael Ryan)은 "갈라 필름과 한스 짐머의 블리딩 핑거 음악과 파트너십을 맺은 '고스트 오브 루인'은 디스토피아 공상 과학 세계의 복잡한 캐릭터들에게 깊이와 진실성을 가져다줄 것이고 시청자들이 매 편마다 매우 특별하고 희귀한 경험을 경험하게 해줄 것이다"고 말했다.

지난 9일 새 디지털 싱글 '줄리엣(Juliet)'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한 알렉사는 애니메이션 기대작에 캐스팅돼 활동 영역을 더욱 넓히게 됐다. 그의 활약에 더 기대가 모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