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두리안’ 은혜로운 조합 박주미X최명길X김민준, 3인 3색 찰떡 찐케미 예고

입력 2023-06-15 08:40  



‘아씨 두리안’ 박주미, 최명길, 김민준이 은혜로운 조합으로 색다른 판타지 멜로를 선보인다.

오는 6월 24일 첫 방송을 앞둔 쿠팡플레이 새 토일드라마 ‘아씨 두리안’은 월식이 일어난 어느 밤 정체 모를 두 여인이 단씨 집안 별장에 나타난 후, 시대를 초월해 얽히고설킨 그들의 기묘한 운명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판타지 멜로 드라마.

세 번의 티저를 통해 박주미, 최명길, 김민준 3인방의 케미스트리가 맛보기로 공개되면서 두리안과 단씨 집안 사이에 흐르는 기묘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끓어오르고 있다. 시대를 뛰어넘어 얽히고설킨 세 사람의 범상치 않은 사연이 하나씩 베일을 벗으면서 이들이 풀어낼 3인 3색의 찰떡 케미와 색다른 매력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주미는 청초한 분위기에 동양의 미를 온몸으로 보여줄 단아한 여인 두리안 역을 맡아 고품격 연기와 미모로 설렘 유발자에 등극할 예정이다.

하늘이 내려준 선녀 같은 외모에 기품 있고 부드러운 말투가 천상 여인인 두리안. 고운 외모와 달리 근심이 짙게 서린 표정에 슬픔을 잔뜩 머금은 눈빛이 속속 공개되면서 어떠한 비밀을 간직한 인물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리즈에 이어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와 연속 호흡하게 된 박주미는 “피비 작가님의 첫 판타지 멜로 드라마라고 해 어떤 이야기일지 정말 궁금했고 기대가 됐다”라며 “새 캐릭터로 작가님의 작품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백도이 역으로 변신한 최명길의 독보적인 존재감도 ‘아씨 두리안’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이끈다.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재벌가 총수답게 위풍당당한 풍채는 최명길을 통해 결결이 살아나며 백도이 회장의 실사판을 보여주는 듯하다. 천하를 호령할 만한 여장부적 기질을 갖고 태어났음에도 우아한 분위기에 기품 있는 카리스마까지 갖춰 도무지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막강한 내공의 소유자다. 재벌가 회장임에도 명랑하고 쾌활한 입담까지 갖춘 마성의 매력녀.

초호화 파티장에서도 빛나는 단씨 집안의 카리스마이자 위엄 있는 회장 백도이로 완벽 변신한 최명길은 드라마 ‘온달 왕자들’ 이어 23년 만에 피비 작가와의 재회에 대해 “새롭고 신선한 장르로 항상 앞서가는 분”이라며 “저에게 이 작품은 배우로서도 새로운 도전이라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나이스 어프로치”를 외치며 세련되고 댄디한 남자 단치감 역으로 변신한 김민준의 매혹적인 분위기가 공개되면서 여심 스틸러의 자리를 예약했다.

믿음직하면서도 너그럽고 다정다감한 면모까지 두루 갖춘 완벽남 단치감은 백도이의 둘째 아들로서 남다른 리더십에 공감 능력까지 지녀 등장하는 장면마다 매력을 하드캐리하는 인물이다. 갑자기 나타난 여인의 등장으로 극적인 변화를 맞이하면서 폭풍같은 운명의 서막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이후 18년 만에 신우철 PD와 재회한 김민준은 “‘아씨 두리안’도 여지없이 매력적인 작품이 될 것”이라며 초특급 제작진을 향한 무한한 신뢰를 드러냈다.

이처럼 주연 배우들이 묵직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매혹적인 캐릭터를 완성하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어 이들의 환상 케미가 작품의 감동과 재미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드라마 ‘보고 또 보고’, ‘인어 아가씨’, ‘하늘이시여’, ‘아현동 마님’, ‘신기생뎐’, ‘오로라 공주’ 등을 통해 허를 찌르는 파격 전개와 상상력의 끝판왕을 보여준 피비 작가와 드라마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등에서 고품격 멜로물의 대가로 거듭난 신우철 PD가 의기투합했다는 점에서 ‘아씨 두리안’이 선사할 초강력 매력이 예고되고 있다.

한편, 새 토일드라마 ‘아씨 두리안’은 쿠팡플레이에서 오는 6월 24일부터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