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일본 찍고 카자흐스탄으로…하반기에도 성장 기대

입력 2023-07-19 13:00  



트렌드지(TRENDZ)가 전 세계 곳곳을 누비며 K팝 트렌드를 퍼뜨리고 있다.

퍼포먼스 천재로 일컬어지는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의 글로벌 영향력이 두드러지고 있다. 트렌드지는 최근 한국-카자흐스탄 상호 문화 교류의 해 기념 공연에 공식 초청돼 오는 22일 카자흐스탄을 처음으로 방문한다.

카자흐스탄을 첫 방문하는 트렌드지는 데뷔곡 ‘TNT(Truth&Trust)’(티앤티)를 비롯해 ‘WHO[吼]’(후), ‘VAGABOND’(배가본드), ‘NEW DAYZ’(뉴 데이즈) 등 그룹을 대표하는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여 K팝 전파에 나설 예정이다.

카자흐스탄 이외에 트렌드지는 인도네시아와 일본 공연도 마무리하며, 상반기에만 3개국 공연을 연이어 성료했다. 트렌드지는 지난 6월 ’인도네시아 코믹 콘 팝 아시아‘에 출격해 3만여 명의 관객들 앞에서 무대를 펼쳤고,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의 팬미팅에서는 사인회와 하이터치회 등 팬들과 가까이 호흡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도네시아를 찍은 트렌드지는 일본에서 첫 쇼케이스를 치르며, ‘글로벌 활동’을 본격 알렸다. 트렌드지의 첫 해외 쇼케이스였던 ‘TRENDZ JAPAN SHOWCASE 2023-NEW DAYZ’(트렌드지 재팬 쇼케이스 2023-뉴 데이즈)에서는 현지 팬들과 소통하는 일곱 멤버들의 성장이 돋보였다.

‘Villain’(빌런)의 붕대 퍼포먼스를 준비한 트렌드지는 “붕대 퍼포먼스를 이 자리에서 보여드리게 되니 감회가 남다르다”라며 단독 쇼케이스 무대에 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인도네시아와 일본 공연을 모두 마치며 트렌드지가 상승세를 타면서 미국과 유럽 투어까지 제안받는 등 그 열기가 정점을 달리고 있다.

전 세계 팬들의 사랑에 답하고자, 트렌드지는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트렌드지의 한국-카자흐스탄 상호 문화 교류의 해 기념 공연은 오는 22일 오후 5시(현지 시간) 카자흐스탄 아스타나 오페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