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하준 향해 하트빔 뿜뿜…‘두근두근’ 짝사랑 시동

입력 2023-08-10 11:30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가 만인의 연인 하준을 향한 짝사랑을 시작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측은 10일 온주 시청의 능력자이자 비주얼 담당 보좌관 권재경으로 돌아온 하준의 첫 스틸 컷을 공개했다. 권재경의 존재가 이홍조(조보아 분), 장신유(로운 분) 사이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다. 저항할 수 없는 운명에 휘말린 두 남녀의 간절한 소원에서 시작된 달콤하고 유쾌한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키스식스센스’ ‘보이스3’ ‘터널’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여준 남기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신드롬 급 열풍을 일으키며 청춘 사극의 새 지평을 연 ‘백일의 낭군님’ 노지설 작가가 집필을 맡아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무엇보다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 등 애틋하고도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선사할 '로코 대세' 청춘 배우들의 만남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하준은 시장을 보필하는 정책 보좌관이자 온주 시청 내 만인의 연인 권재경으로 활약한다. 스윗한 미소 속에 남모를 상처를 숨긴 그는 좀처럼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인물. 접점이 없어 보이는 이홍조와 장신유가 가까워지는 모습에 심경의 변화를 맞는다고. 이홍조를 사이에 두고 펼치는 장신유와의 으르렁 케미스트리 역시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완벽한 수트핏을 뽐내는 권재경(하준 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청의 유능한 인재이자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장착한 ‘영 앤 스마트’의 표본인 그는 온주 시청의 아이돌이다. 이홍조도 예외는 아니다. 권재경을 바라보기만 해도 행복한 이홍조의 눈에는 설렘이, 입가에는 미소가 가득 담겨있다. 이홍조가 짝사랑하는 권재경의 등장이 이홍조, 장신유의 불가항력적 로맨스에 어떤 아찔한 변수로 작용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하준은 권재경이라는 인물에 대해 “일 잘하고,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나 알고보면 정 많은 허당이다. 말 못 할 상처로 스스로를 가둬놓고 사는 인물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사들이 굉장히 재밌고 리드미컬하다. 그 안에 ‘말의 맛’이 있다. 전달받은 대본의 다음이 너무 궁금했고, 안 할 이유가 없었다”라면서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웃고 있게 되는 이홍조, 장신유의 케미스트리와 항상 즐거웠던 현장도 드라마의 매력 포인트가 될 것 같다. 즐거움이 화면 너머로 전달될 거라고 확신한다”라고 작품 선택 이유와 함께 매력 포인트를 덧붙이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8월 2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