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악’ 지창욱X위하준X임세미의 압도적 존재감…캐릭터 포스터 공개

입력 2023-09-18 08:16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이 지창욱, 위하준, 임세미의 압도적 존재감이 빛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포스터는 지창욱, 위하준, 임세미의 강렬한 존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한-중-일 마약 거래를 무너뜨리기 위해 작전의 최전선에서 몸을 던지는 언더커버 경찰 준모로 분한 지창욱은 격렬한 액션을 예고하는 듯한 거친 모습과 함께 “이 작전, 내가 꼭 성공시킬거야”라는 대사가 더해져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지창욱은 강남연합에 권승호라는 인물로 신분을 위장한 채 잠입하고 다양한 사건을 겪으면서 변화되는 심리를 탁월하게 그려내며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준모의 시선이 향하는 방향과 다른 방향에 시선을 두고 있는 기철(위하준)은 강남연합의 보스로 등장해 폭발적인 아우라를 뽐낸다. 아시아 최대의 마약 거래의 중심에 있는 조직을 이끄는 보스다운 날카로운 카리스마 뿐 아니라 절친한 친구 태호의 사촌으로 위장하고 등장한 ‘준모’를 의심하지만 점차 믿음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내가 널 믿어야 되지 않겠냐?”라는 대사는 이러한 기철과 준모의 관계성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두 사람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극에 더욱 큰 긴장감을 불어넣는 의정(임세미)은 강단 있는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넌 나를 믿어야 해”라는 ‘의정’의 말은 과연 누구를 향한 것일지, 엘리트 경찰로 직접 사건에 뛰어드는 만큼 그의 활약상을 주목하게 한다.



준모와 기철, 그리고 의정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기류는 이번 작품이 타 범죄 액션 드라마와 차별화되는 매력 포인트로 손꼽히는 만큼 세 사람의 관계성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이번 캐릭터 포스터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은 1990년대, 한-중-일 마약 거래의 중심 강남 연합 조직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경찰 준모(지창욱)가 조직에 잠입 수사하는 과정을 그린 범죄 액션 드라마로 지창욱, 위하준, 임세미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부당거래’, ‘범죄와의 전쟁’, ‘신세계’ 등 범죄 장르 영화의 조감독을 거쳐 전 세대가 공감하는 진하고 뜨거운 멜로 ‘남자가 사랑할 때’로 데뷔한 한동욱 감독의 차기작으로 강렬하고 새로운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541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의형제’를 통해 인물 간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낸 각본으로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받았던 장민석 작가가 참여해 또 한 번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 세계의 심장을 뛰게 할 강렬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액션과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그리고 1990년대를 완벽하게 재현한 웰메이드 프로덕션까지 모두 갖춘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최악의 악’은 오는 9월 27일 오직 디즈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