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는 '호우섬 밀크티'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기준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호우섬'은 이색적인 홍콩 현지 일상식을 선보이는 외식·브랜드다.
호우섬 밀크티는 스리랑카 산 얼그레이 홍차와 신선한 우유를 최적의 레시피로 블렌딩했다.
홍차 특유의 깊은 향과 부드러운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타피오카 펄'을 더하면 버블티가 된다.
hy는 맛과 용량도 다양화했다.
'호우섬 화이트 타로 밀크티'와 함께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호우섬 홍콩밀크티를 대용량(1,000ml) 버전으로 출시했다.
편의점 전용 제품인 '호우섬 로얄 밀크티 300ml'와 '호우섬 타로 밀크티 300ml' 등으로 판매 채널도 확장했다.
박영우 hy 마케팅 담당자는 "'호우섬 밀크티'는 홍콩식 정통 밀크티를 선호하는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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