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봄 메뉴 "뭐길래"...1초에 3잔씩 팔렸다

입력 2025-03-19 09:45  



스타벅스 코리아가 봄을 맞이해 지난 5일 선보인 슈크림 음료 2종이 2주 만에 200만잔이 팔렸다고 19일 밝혔다.

영업시간을 기준으로 계산해보면 1초당 약 3잔씩 판매된 것이라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올봄 스타벅스 슈크림 음료는 '슈크림 라떼'와 '슈크림 말차 라떼' 2종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슈크림 음료 2종이 지난해 판매량 상위 3위 음료 중 하나인 '자몽 허니 블랙 티'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며 "아메리카노와 라떼에 이어 판매량 3위, 4위 음료에 각각 올랐다"고 밝혔다.

이에 스타벅스는 슈크림 음료 판매 기간을 다음 달 28일까지 2주 연장할 계획이다.

슈크림 라떼는 2017년 처음 출시된 봄 프로모션 음료다. 지난해에만 300만잔 이상 팔렸고, 누적 판매량은 2천100만잔 이상이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박근아  기자

 twilight1093@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