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는 짜장 라면 ‘짜슐랭’이 이달 기준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2년 4월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지 3년 만의 성과다.
짜슐랭은 양파기름, 파기름 유성스프를 첨가해 맛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다. 또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으로 상대적으로 조리 편의성을 높였다.
오뚜기는 누적 판매 1억 개 달성 기념과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짜슐랭 1억 개 판매 달성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 더 맛있고 가치 있는 식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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