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가 올해 들어 이달까지 파트너(매장 직원)들이 가장 많이 마신 음료가 '쿨 라임 피지오'라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 파트너는 전국에 2만3천여명에 달한다. 이들은 복지의 일환으로 출퇴근 전후나 휴게시간에 제조 음료 두 잔을 마실 수 있다.
파트너 선호도 1위를 차지한 '쿨 라임 피지오'는 라임 주스에 탄산을 넣어 만든 음료로 지난 2015년 출시됐다. 2위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도 자몽 탄산음료로 카페인이 없으며 그란데(473㎖) 사이즈 기준 100㎉ 미만이다.
3위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는 요거트와 딸기 과육이 들어있는 음료로 작년 연간 음료 판매량 10위를 기록했다.
다만 이 순위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제외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피지오와 블렌디드, 리프레셔 등 시원하고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는 음료가 파트너 복지 음료 상위권을 차지했다"면서 "파트너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음료를 참고해 나만의 음료를 찾아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박근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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