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 아이엠)이 이달 ‘모발케어&스타일링’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존 두피 중심의 클렌징 제품군에서 헤어케어 전 영역을 아우르는 토탈 라인업을 구축해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아이엠은 지난 2022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선보인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하는 등ㄷ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K-뷰티 열풍과 함께 K-헤어케어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높아진 점도 이번 라인업 강화의 주요 배경이다. 아이엠은 지난해 중국 틱톡샵에 첫 입점했는데, 대표 제품인 ‘N1 샴푸’가 인기를 끌면서 올해 틱톡샵 매출이 전년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발케어&스타일링’ 라인의 콘셉트는 ‘나를 표현하는 새로운 헤어케어’다. 신제품은 ▲헤어 미스트 ▲헤어 밀크 ▲헤어 오일 등 총 3종이다.
아이엠은 라인 확장을 통해 국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해외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관계자는 “좋은 피부뿐 아니라 건강한 머릿결이 젊음과 자기관리의 상징으로 떠오르면서 헤어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중국 등 해외 채널 공략을 강화해 글로벌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