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커머스 플랫폼 티몬은 오는 11일부터 영업을 재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사업을 잠정 중단한 이후 1년 만이다.
티몬은 소비자 신뢰 회복과 셀러와의 관계 복원을 최우선 과제로 삼겠다는 방침이다.
티몬은 입점 셀러에게 공식적으로 영업 재개와 관련한 사항을 안내하고 있다.
앞서 약속한 대로 입점한 피해 셀러들에게는 3~5%의 업계 최저 수준 수수료로 계약을 진행한다.
또 익일 정산 시스템을 도입해 현금 유동성을 적극 지원한다. 유통망 안정화를 위한 구조 개선도 꾀한다.
현재 소비자 대상 이벤트는 최종 점검 단계에 있다. 관련 내용은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티몬 관계자는 "소비자와 셀러 모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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